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부서별이행기준

민원/신고광명교육행정서비스헌장부서별이행기준

교육과 QUICK LINK

행정과 QUICK LINK

감사팀

감사행정서비스

  • 감사처분결과에 대한 공개 서비스
    • 교육지원청 종합감사 처분결과를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각 기관에서 업무 시 잘못된 사항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청렴정책서비스

  • 청렴정책안내서비스
    • 경기도교육청 및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는 각종 청렴사업 홍보를 통해 청렴문화를 확산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공익제보 감사팀 02-2610-0515 02-2684-7353
갑질신고 감사팀 02-2610-0515
불법찬조금신고 감사팀 02-2610-0515

특수교육 지원

특수교육 지원체제 구축을 통하여 특수교육대상자 진단평가 및 선정 · 배치, 순회교육, 특수교육관련서비스, 특수교육 지원인력, 특수교육 예산 등이 원활하게 지원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특수교육과정 및 선정배치 총괄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 전반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4 02-2615-9679
장애공감문화 및 관련서비스지원 총괄
특수교육 정보관리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5 02-2615-9679
특수교육운영위원회, 특수교육통계,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 업무, 초등 입학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60 02-2615-9679
중학교 입학, 진단평가,
순회교육 운영, 건강장애 관련 업무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6 02-2615-9679
영아학급 운영, 특수교육 종일반
시청각장애 교과서 지원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47 02-2615-9679
연수 및 프로그램 운영(특수교육 및 통합교육),
유치원 입학, 특수교육과정 네트워크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49 02-2615-9679
장애학생 행동중재 지원, 가족지원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7 02-2615-9679
장애학생인권지원단
관내 장애학생 학교(성)폭력 사안 업무
특수교육 방과후교실 운영 및 점검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0 02-2615-9679
고등학교 입학, 지원인력 관리
진로직업교육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48 02-2615-9679
꿈이든카드, 치료방과후 지원,
보조공학기기, 자원봉사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1 02-2615-9679
특수교육 예산집행, 현장체험학습비,
지원인력 인건비
특수교육지원센터 02-2615-9653 02-2615-9679

교육과정팀

유아교육 서비스

  • 유아 · 놀이중심 교육과정 운영으로 유아의 행복한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겠습니다.
  • 놀이와 쉼 중심의 방과후 과정 운영을 통해 안전한 돌봄 제공과 유아의 발달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교체육 활성화

  • 학교체육진흥법 제10조(학교스포츠클럽 운영)를 근거로 학교의 장은 학생들이 신체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교스포츠클럽을 의무적으로 운영해야 하며,
  • 학교스포츠클럽 참여를 통해 학생 스스로 자율역량을 강화하고 심신이 건강한 민주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아울러 여학생들의 참여를 적극 권장하여 여학생 체육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담당부서전화번호팩스번호
유치원교육과정

교육과정팀

02-2610-0598

02-2684-7353

초등교육과정

교육과정팀

02-2610-0554

02-2684-7353

중등교육과정

교육과정팀

02-2610-0555

02-2684-7353

고등교육과정

교육과정팀

02-2610-1416

02-2684-7353

체육교육과정

교육과정팀

02-2610-0566

02-2684-7353

유치원방과후과정

교육과정팀

02-2610-0576

02-2684-7353

초등 학적 등

교육과정팀

02-2610-1442

02-2684-7353

중등 학적 등

교육과정팀

02-2610-1485

02-2684-7353

고등학교 전학 등

교육과정팀

02-2610-0561

02-2684-7353

교원역량개발팀

초.중등 교원 인사관련 서비스

  • 학교 인사담당자 연수를 연 2회 이상 실시하여 공정한 인사관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인사 정보를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인사업무를 투명하게 진행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소식/알림→인사정보

초.중등 교원 훈포상 관련서비스

  • 훈포상 관련 사항을 널리 안내하여 우수교원 발굴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소식/알림→공지사항

교원 연수 기획 및 운영

교원의 요구와 필요에 맞는 연수를 기획하여 운영하고 연수 내용에 대한 개선사항을 수렴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초등인사 관련 교원 연수운영 교원역량개발팀 02-2610-0553 02-2684-7353
중등인사 관련 교원역량개발팀 02-2610-1478 02-2684-7353
교원 연수기획 교원역량개발팀 02-2610-0556 02-2684-7353

미래교육팀

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 관련 서비스

  • 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 활성화를 위하여 실시 사업들을 홍보하고, 사업지원을 위한 연수와 학교별 컨설팅을 실시하겠습니다.
  • 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의 만족도 평가 및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학생, 학부모, 교사, 시민 참여 모니터링 및 평가를 실시하겠습니다.

해오름공유학교(경기공유학교) 사업 관련 서비스

  • 지역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운영 프로그램들을 홍보하겠습니다.
  • 지역맞춤형 프로그램의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학생, 학부모, 교사, 시민, 유관기관 참여 모니터링 및 평가를 실시하겠습니다.

과학교육활성화서비스

  • 과학교육 활성화를 위하여 과학 관련 각종 대회는 개최 30일 전에 종목, 출제범위 및 기준 등을 각 급 학교에 안내하겠습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서비스

  • 대학수학능력시험 업무처리지침을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전화상담 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미래교육협력지구 서비스 미래교육팀 02-2610-0565 2612-4743
공유학교 서비스 미래교육팀 02-2610-0565
대학수학능력시험 서비스 미래교육팀 02-2610-1488

학교폭력제로센터

인권이 존중되는 학교문화 만들기

학생 인권 보호를 위하여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하고 지원함으로써 교육공동체가 스스로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만들고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장학을 실시하겠습니다.

소통과 공감으로 학교폭력 없는 평화로운 학교 만들기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교원, 학교폭력 업무담당자, 학교폭력전담기구 구성원을 대상으로 각종 연수를 실시하고, 교육과정과 연계한 체계적인 학교폭력예방교육 및 공정한 사안처리와 관계회복을 위한 지원단을 구성하여 학교를 지원하겠습니다.

안전한 학교 만들기

  • 고화소 CCTV 설치지원, 학생보호인력, 안심알리미서비스, 통학로 지자체 합동안전점검 등 학생 안전을 지원하겠습니다.
  •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풍토 조성을 위한 학교상담의 전문성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하여 학교 상담인력에 대한 연수를 지원하고, 위기학생에 대한 진단 및 치료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학생맞춤통합지원 하나로!

심리·정서·학습·복지 등의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위해 심리상담·학습지원·교육복지 등 맞춤형 통합지원으로 학생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활성화 지원

교육취약계층 학생의 통합적인 지원을 위하여 관내 초 · 중 · 고 교직원들에게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관련 연수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고, 학교와 지역기관이 소통하고 지역 자원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학교폭력예방 학생성장지원팀 02-2610-0572 02-2684-7353
학생생활인권 학생성장지원팀 02-2610-0557 02-2684-7353
Wee센터 프로그램 운영 학생성장지원팀 02-2610-1472 02-2684-7353
학생맞춤통합지원 운영 학생성장지원팀 02-2610-1417 02-2684-7353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생성장지원팀 02-2610-1404 02-2684-7353

방과후교육팀

경기이룸학교 운영 지원

경기 꿈의 학교의 공모와 선정,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을 적시에 홍보하여 학생과 지역사회가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방과후학교 운영

방과후학교의 확산 및 안정적 정착을 위해 컨설팅팀을 조직하여 학교별 연 1회 이상의 컨설팅을 실시하겠습니다.

교육자원봉사센터 운영

학교에서 활용가능한 교육자원을 모집하고 학교수요에 맞는 매칭을 진행하며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마을교육공동체 실현과 교육생태계 확장 기반 마련을 지원하겠습니다.

교복 지원

교복 지원 관련 연수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보편적 교육복지 실현과 교복 지원 사업의 안정적 정착을 지원하겠습니다.

교육협동조합 운영 지원

교육협동조합 활성화 설명회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사회적·교육적 가치 실현과 마을교육공동체 확산을 지원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경기이룸학교 방과후교육팀 2610-0599 02-2684-7353
방과후·늘봄지원센터 방과후교육팀 02-2610-0509 02-2684-7353
교육자원봉사센터 방과후교육팀 02-2610-1411 02-2684-7353
교복 방과후교육팀 02-2610-0535 02-2684-7353
교육협동조합 방과후교육팀 02-2610-0508 02-2684-7353

방과후교육팀

학부모 학교참여 지원

자녀교육에 대한 관내 초·중·고 학부모 임원진 및 일반 학부모에게 올바른 역할 정립과 역량을 강화하고 교육정보 제공을 위한 연수를 연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

학교운영위원의 자질과 직무수행능력의 향상을 위한 학교운영위원 연수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학교공통행정업무지원

학교에서 수행중인 공통적인 행정업무(교원 정기승급 및 호봉(재)획정, 기간제교원 등 채용 지원, 공기질 관리 지원, 교과용 도서 주문·공급, 공무직 급여 지급, 지원 업무 확대 및 신규 발굴)를 교육지원청에서 최종 직접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경기도교육청 실행 계획에 따라 연차적인 업무 확대를 통해 학교가 체감할 수 있는 행정업무 경감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학교운영위원회 방과후교육팀 02-2610-1411

02-2684-7353

학부모회 방과후교육팀

02-2610-1411

02-2684-7353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생성장지원팀

 

 

교원호봉(유, 초등) 학교행정지원팀 02-2610-1412 02-2684-7353
교원호봉(중등) 학교행정지원팀 02-2610-1432 02-2684-7353

평생교육진흥팀

온라인 민원서비스 활성화

민원인의 편의와 업무능률 향상을 위하여 학원강사 해임 및 학원폐원, 교습소 폐소, 개인과외교습자 폐지 민원에 대하여 온라인 민원을 실시하여 민원접수를 위한 서류와 교육지원청 방문에 따르는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학원 및 교습소 운영 지원

  •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 참고자료 등을 홈페이지에 매년 1회 이상 게시하고 분기 1회 이상 게시내용을 점검하여 학원 및 교습소의 설립 및 운영에 편의를 기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 → 소식/알림 → 학원/교습소/개인과외→ 공지사항 / 학원 등 설립·운영 안내

학교도서관 운영 지원

  • 학교도서관 독서 활동 지원으로 학생 독서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학교도서관 전문인력 역량 강화, 찾아가는 컨설팅 등을 실시하여 학교도서관이 학생 독서교육의 중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학원 설립, 학원 평생교육진흥팀 02-2610-0507 02-2618-0564
학교도서관 평생교육진흥팀 02-2610-0558 02-2618-0564
지도점검, 공익·비영리 법인 평생교육진흥팀 02-2610-0574 02-2618-0564
평생교육, 개인과외, 교습소 설립, 교습소 평생교육진흥팀 02-2610-0575 02-2618-0564

학생건강팀

교육환경보호구역

민원인이 교육환경보호구역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관리하여 학생 및 교직원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교보건관리

학생 중심 및 실천 중심의 보건교육을 통해 학생의 자기 건강관리 능력 향상과 선제적인 학생 감염병 위기 대응 관리로 건강한 학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학교환경위생관리

  • 학교 환경위생업무의 체계적 지원을 위한 단설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먹는물 수질검사 및 실내공기질 측정 통합입찰을 통해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을 실시하겠습니다.
  • 먹는 물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매년 관내 초,중,고등학교 10% 이상 정수기에 대하여 표본 수질검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교육환경보호구역 학생건강팀 02-2610-0510 02-2610-1480
학교보건관리 학생건강팀 02-2610-1481 02-2610-1480
학교환경위생관리 학생건강팀 02-2610-0538 02-2610-1480

급식팀

학교급식운영

  • 학교급식의 안정성 확보 및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이 제공되도록 HACCP시스템을 적용하고 위생 지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학교급식담당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연 1회 이상 연수를 실시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학교급식 위생관리 급식팀 02-2610-0578 02-2618-7356
학교급식 경비지원 급식팀 02-2610-0506 02-2618-7356

기획행정팀

민원행정서비스

  • 고객만족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전산화된 민원 서류 발급은 법정 처리기한보다 최소 33%에서 최대 94%까지 단축하여 발급하겠습니다.
  • 민원서류 발급처리기간(단, 전산화된 민원업무에 한함)
    서비스별 상담 창구 :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한 정보 제공
    민원업무명 법정 처리기간 권고 처리기간 수수료
    경력·재직·퇴직·퇴직예정증명서 3시간 10분 무료
    연수이수확인원
    각종수상확인원
    각종 검정고시 증명
    폐교학교 관련증명서
    검정고시학력증명서(병사용)
    공사(납품)실적증명서

친절서비스

  • 모든 직원의 친절 생활화를 위하여 연1회 이상 소속 교직원의 친절연수를 실시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 → 공지사항

지방공무원인사정보서비스

  •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지방공무원 정기인사 발령과 채용 시험계획을 관련사항 발생 후 1시간 이내에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일반인과 교직원에게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 → 소식/알림 → 공지사항

재정팀

입찰·계약업무에 대한 서비스

  • 업체와의 계약 체결 및 계약상대자의 대금 청구 시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제도를 실시하겠습니다.
  • 각급학교에서 구매예정인 물품 중 표준화가 가능하고 규격이 유사한 물품은 예산절감을 위해 교육 지원청에서 연 2회 이상(또는 분기별) 수요조사를 하여 공동(일괄)구매를 추진하겠습니다.

예·결산서 공개 서비스

  • 광명교육지원청 예·결산서를(확정후 10일이내)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투명한 재정운영을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재정공개→예·결산현황→교육비특별회계예결산현황

  • 학교회계 예·결산을 각급학교 홈페이지 등에 공개토록 하여 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홈페이지→재정공개→예·결산현황→학교회계예결산현황

예산편성과정에 주민참여 기회 제공 서비스

  • 주민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민주적인 교육행정 실현을 위하여 홈페이지에 주민참여예산 게시판을 운영하겠으며, 간담회를 연 1회 이상 개최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열린미당→주민참여예산 의견제안

학교환경개선 지원사업 안내 서비스

  • 소규모교육환경개선사업, 교육환경개선 대응지원사업 지원현황을 연2회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

    홈페이지→재정공개→학교지원→교육환경개선사업, 대응지원사업

학생배치팀

중학교 신입생 배정 방법에 대한 학부모 이해도 제고 및 행정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각 초등학교를 통한 학부모 대상 홍보를 시행하겠으며,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하여 중학교 무시험 입학 배정 계획을 우리 교육지원청(https://www.goegm.kr/) 및 각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

성과관재팀

유아학비

만3세부터 만5세까지의 유아를 둔 학부모의 부담완화와 교육복지 구현을 위해 유아학비 지원 기준과 신청 방법을 유아학비 지원계획이 수립될 때마다 수시로 홈페이지 (https://www.goegm.kr/)에 게재하고 유치원에 적극홍보하여 대상가정이 누락없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성과관리서비스

조직의 성과 향상 및 개인의 역량강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교육지원청 전 직원에게 성과관리 이해 교육을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저소득층자녀 교육비지원 서비스

저소득층자녀가 어려운 경제적 상황에서 위축되지 않고 학교생활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초중고 교육비지원 사업의 기준과 신청절차 등을 홈페이지(https://www.goegm.kr/)에 게재하고 문의에 성실히 답변하겠습니다.

대외협력팀

교육공무직원 인력풀 운용

교육공무직원 고용안정을 위한 인력풀을 운용하여 제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수시로 홈페이지(https://www.goegm.kr/)에 알림 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 → 홈페이지-참여마당-교육공무직원도움방-교육공무직원 인력풀

비정규직퇴직금 알림 서비스

비정규직들의 퇴직 후 안정적인 노후 생활 준비를 위하여 관내 비정규직들에게 퇴직 연금제도를 매년 1회 공문으로 알림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

학교환경개선 협력사업(대응지원사업) 안내 서비스

  • 학교환경개선 협력사업(대응지원사업) 지원 현황을 연 2회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

    홈페이지→알림마당→교육재정공개→대응지원사업

교육공보서비스

  •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정책을 언론에 적극 홍보하기 위하여 작성한 보도자료를 1시간 이내에 언론사에 제공하도록 하여 학부모, 학생, 교직원들이 교육정책에 관하여 바르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정책 및 교육행사 관련 보도자료를 언론사 제공 후 1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광명교육 발전에 촉매 역할을 하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goegm.kr/) → 보도자료>알림마당-광명교육소식-교육지원청소식

정보화팀

홈페이지 서비스

  • 홈페이지 탑재자료의 신뢰성 제고를 위하여 홈페이지 콘텐츠별 자료관리 책임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웹 접근성을 준수하여 누구나 쉽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시스템 운영 서비스

시스템 운영 점검을 매일 1회 이상 실시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교육시설팀

사용자중심시설공사지원서비스

사용자 중심의 교육시설을 위해, 현장조사 및 설계 단계시 사용자 의견을 조사후 반영하여 당해 주요사업의 사용자 의견 반영률이 90%이상 되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시설사이버기술지원서비스

효율적인 학교시설물 유지관리를 위해, 관내 학교들의 상담 및 기술지원 요구시 온라인상으로 지원하여 5일 이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설사업추진 관련업체에 대한 서비스

시설사업추진 관련업체의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해, 시설공사의 기성 및 각종 물품 또는 용역의 검수를 7일 이내로 단축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시설 건축축조·승인 서비스

민원서류의 신속한 발급을 위해, 관내 학교의 학교시설 건축축조 승인·신고 신청시 6일로 단축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단 소방동의협의 기간 제외)

시설개선팀

시설관리직 정원 없는 학교 점검 강화 및 학교수요사업 업무 지원

  • 학교별 전담 인원을 배치하여 시설관리직 정원 없는 학교 지원을 강화하겠습니다.
  • 소규모환경개선사업[420목] 및 소수선 사업을 통하여 학교 시설 유지 관리 및 개선에 힘쓰겠습니다.

시설개선팀 특색사업

  • 학교시설지도와 안전관리 시설표찰제를 제작 설치하여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위드 컨설팅을 실시하여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 무인비행장치[드론]를 활용하여 선제적 안전 점검 시설을 실시하겠습니다.

 

담당 관리자

  • 소속 : 기획행정팀, 연락처 : 02-2610-0537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